재테크의 길

NH콕뱅크 신규가입하고 우리쌀 받기/선착순 꽝없는 이벤트/진짜 쌀 주는 앱테크 꿀팁

김물통 2022. 9. 1. 22:59
반응형
NH콕뱅크 가입하고 우리쌀 받기
꽝없는 이벤트


최근 늘어나는 쌀 재고와 쌀값 하락으로 인해 쌀 수매 가격이 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식량 안보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국산 쌀 생산과 자급 노력을 멈춰선 안 되는데요

이런 상황에 아주 좋은 취지의 이벤트가 나와 공유해 봅니다


NH콕뱅크는 우리쌀 사랑 이벤트 '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를 진행 중입니다

지난 7월 26일 시작된 꽝 없는 쌀 증정 이벤트로
소진시까지 진행한다네요

참여 방법도 간단합니다

*NH콕뱅크 신규가입 회원만 참여할 수 있어요

일단 NH콕뱅크 앱을 설치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면 NH콕뱅크 신규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 '돌림판 돌리기' 버튼을 눌러요


꽝 없는 이벤트라 경품이 소진되지 않는 이상 모두 당첨이 되실 거예요
9월1일 기준 아직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 후에는 반드시 경품 수령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등)를 입력하세요

상품은 각종 우리쌀(백미, 현미), 농협 밥심 즉석밥 세트 등입니다
참고로 저도 당첨됐습니다 ㅎㅎ
진짜 쌀이 배송되니 너무 신기했네요



배송 때까지 약 한 달 정도 걸리는 듯합니다
마음에 여유를 갖고 기다리세요^^

이런 이벤트를 계기로 국내 쌀 소비가 더욱 많아지면 좋겠네요~

😁😁😁
한국인은 밥심! 영양소 가득한 쌀밥 현미밥 잡곡밥 드시고 건강한 하반기 되시길 바랍니다
🍚🍚🍚

#NH콕뱅크 #우리쌀이벤트 #꽝없는이벤트 #NH콕뱅크신규가입이벤트 #농협쌀받기 #무료쌀나눔 #쌀주는이벤트 #앱테크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