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여행 이야기

화원 아침식사 국밥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화원점' 넓은 홀, 단체석 완비, 자정까지 영업, 화원 맛집

김물통 2024. 3. 12. 08:58
반응형
화원 아침식사 국밥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화원점' 넓은 홀, 단체석 완비, 자정까지 영업, 화원 맛집

아침에 일찍 근무하러 가시거나
운동을 다녀오시는 분들은
뜨끈하고 든든한 아침식사가 간절하실 텐데요
또 늦은 밤 2차, 3차까지 이어지는 술자리를 원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럴 때 딱 가기 좋은 화원 국밥집이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화원점입니다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화원점 영업시간 운영시간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화원 맛집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화원점은 아침 7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방문하기가 아주 편리합니다
아침 일찍 식사 해결하기가 애매할 때 국밥 한그릇이면 고민 해결입니다


화원 국밥맛집
화원 돼지국밥
화원 순대국밥

국밥 종류가 다양한 것은 물론
순대, 수육, 수육정식, 면류도 다양해서
여러 사람이 와서 시켜 먹기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화원 단체석 있는 돼지국밥
화원 국밥집 추천
달성군 국밥 맛집

화원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식당은
홀이 굉장히 넓은 것이 장점입니다
심하게 붐비지도 않고
여러 사람이 갑자기 가더라도 늘 자리가 있기 때문에
식사하기엔 안성맞춤입니다


+) 바로 옆에 화원순대국밥이라고
굉장히 오래된 로컬 노포가 있습니다
상당히 맛있습니다
하지만 영업시간이 맞지 않거나 단체손님이 있을 땐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식당이 좋은 대안이 됩니다

 


화원 아침 일찍 문여는 식당
화원 저녁 늦게까지 문여는 식당
화원 아침식사
화원읍 아침식사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셀프바가 아주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셀프바에는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 마늘 부추무침 등 기본적인 국밥집 반찬은 물론,
국밥에 말아먹을 수 있는 소면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화원 국밥집 추천 화원 국밥 맛집

저는 섞어국밥을 시켰습니다
살코기 내장 등이 골고루 섞인 메뉴인데요


일단 비계가 지나치게 많지 않고 부위별 비율이 적절해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잡내 당연히 없고요
국물도 감칠맛이 나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호불호가 없을 개운한 맛입니다

 


화원 돼지국밥
화원 순대국밥
달성군 국밥 맛집
달성군 아침식사
화원읍 아침식사

 


전에는 24시간 영업을 했는데 지금은 심야영업을 안 합니다
그래도 아침 일찍부터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니
방문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