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길

카카오페이 앱테크: 카톡 앱에서 바로 출석체크, 퀴즈 등 페이포인트 쌓기/ 현금처럼 사용

김물통 2023. 3. 7. 22:11
반응형
카카오페이 앱테크: 현금처럼 쓰는 페이포인트 쌓기


카카오페이에서 매일 출석체크 등 앱테크 포인트 쌓을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저는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카카오페이 앱테크의 가장 좋은 점
카카오페이 앱을 따로 받을 필요 없이,
매일 사용하는 카카오톡 앱에서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

(카카오페이 앱으로 참여하면 포인트가 더 붙긴 합니다
하지만 설치가 귀찮다면 아래 방법으로 하세요~)


방법도 간단합니다

카카오페이 앱테크 방법

카카오톡 앱 켜기->하단 제일 오른쪽 점 세개(•••) 버튼 클릭 ->상단의 pay 글자 클릭(빨간 체크)


상단 '혜택' 탭 클릭 ->노란색 '매일모으기' 버튼 클릭

여기부터는 일반적인 다른 앱테크들과 거의 비슷합니다
매일 출석체크 하고요

퀴즈, 구독, 클릭하기 등 여러 참여 활동으로 페이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원래 이런 앱테크는 처음 가입한 당일에 포인트를 제일 많이 쌓죠? 저는 하루 만에  2000포인트 이상 모았어요

참여로 쌓은 포인트는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알림도 줍니다
유효기간도 넉넉해서 쌓아두고 필요할 때 쓰면 되겠네요

페이포인트 사용처


이렇게 모은 카카오페이 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의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물건을 사거나 기프티콘 결제할 때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일상에서 크고 작게 카카오페이 이용을 하는데, 혜택을 별로 얻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쉬웠거든요
이번 서비스 알게 돼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캡처를 읽어주세요


그나저나 그동안 모은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카카오페이 증권에 잘 묶여있네요
무럭무럭 자라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