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여행 이야기

진천 월배 충무김밥 꼬마김밥 우동 '풍경김밥 상인점' 월배 이마트 맛집, 꼬마김밥 충무김밥 잘하는 곳, 내돈내산

김물통 2024. 4. 24. 08:44
반응형
진천 월배 충무김밥 꼬마김밥 우동 '풍경김밥 상인점' 월배 이마트 맛집, 꼬마김밥 충무김밥 잘하는 곳


최근 이마트 월배점 인근에 다녀오는데 날씨가 유독 차가워서 따뜻한 우동이 먹고 싶었습니다
네이버로 검색해 풍경김밥 상인점에 방문했습니다

내돈내산

 

풍경김밥 상인점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영업시간 운영시간

풍경김밥 상인점은 지하철 1호선 진천역과 가깝고 이마트 월배점에서도 도보로 방문이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상인동 맛집
상인동 김밥 추천
월배 꼬마김밥
월배 충무김밥
분식점 우동

김밥집 분식집이 은근 흔한 듯 잘 없고
우동도 은근히 파는곳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풍경김밥 상인점
월배 맛집
진천 맛집
밥집 추천

처음엔 일밤적인 김밥가게인 줄 알고 들어갔는데 꼬마김밥과 충무김밥을 주력으로 파는 곳이었습니다
오히려 좋아요
덮밥 라면 우동 등 식사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는 꼬마김밥(풍경김밥) 1세트(5줄)과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꼬마김밥은 5개 모두 다른 맛인데요
원하면 같은 맛으로 통일도 가능합니다
계산은 나갈 때 하셔도 되지만 선불하시면 더 편합니다


가게 내부는 아담하지만 여럿이 방문해 식사 즐기기엔 문제가 없습니다
물은 정수기에서 셀프로 이용하면 되고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풍경김밥 상인점
저는 우동과 꼬마김밥을 시켰지만 다른 손님들은 충무김밥을 드시더라고요
충무김밥 가게가 흔치 않은데 한번쯤 먹어보고 싶습니다


제가 주문한 꼬마김밥과 우동이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충무김밥 가게라서 단무지를 따로 주진 않으시고
큼직한 무김치를 주십니다
저는 이걸로도 충분했습니다

충무김밥 상인동
진천 충무김밥
월배 충무김밥
진천역 맛집
우동 김밥 맛집
월배이마트 맛집


일단 우동은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색이 좀 붉고 아주 살짝 얼큰합니다
따끈하고 감칠맛 나는 것이 진짜 괜찮았어요
어묵도 넉넉하고요

그리고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곤약면 비슷한 것들이 고명으로 살짝 들어가 있어서 이게 먹는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별거아니지만 음식에 차별점을 주는 요소 같습니다



저는 이날 어묵볶음이 당겨서 어묵볶음으로 김밥 맛을 통일했습니다
다음엔 원래 5개 모두 다른 맛으로 한세트를 즐겨보고 싶습니다
간혹 김밥집 밥이 너무 질거나 설익은 느낌이 나서 아쉬운 때가 있는데 여긴 밥도 괜찮고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했어요
양도 많습니다

상인동 풍경김밥
충무김밥 상인점
월배 김밥집
진천 김밥집
분식점
월배 이마트 분식점
상인 분식집 우동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