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길

GS더팝리워즈 사용방법: GS앱 바코드 설정 방법, gs리테일 편의점 사용법

김물통 2023. 1. 9. 16:33
반응형

GS더팝리워즈 사용방법

최근 진행 중인 카카오 26주 적금에서
혜택으로 GS리테일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더팝리워즈를 나눠주고 있습니다

https://liveforeating.tistory.com/m/44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최고 연7%, GS쿠폰 혜택까지/최대납입금 원금 이자 비교 확인/고이율 카뱅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최고 연 7%, gs편의점 혜택까지 카카오뱅크에서 26주 적금을 내놨습니다 이율이 무려 최대 연 7%라고 하네요 저도 정보 듣고 바로 가입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liveforeating.tistory.com


평소에도 앱테크 등을 하다 보면
더팝리워즈를 얻을 기회가 심심찮게 생깁니다

이렇게 얻은 더팝리워즈는
'우리동네GS' 앱을 깔아 등록하면 되는데요

편의점에서 포인트처럼, 현금처럼 사용해야 한다는 건 알겠는데
사용방법은 꽤 헷갈리죠~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일단 우리동네GS 앱을 켭니다

더팝리워즈를 보유중인 게 보입니다

앱 하단 중앙의 '결제 적립'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내가 가진 포인트를 쓸 수 있는 바코드가 뜹니다

여기서 바로 사용하는 게 아니라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
내가 먼저 사용하고 싶은 혜택을 클릭합니다
더팝리워즈 사용기한이 얼마 안 남았다면
이걸 먼저 소비해야겠죠?

더팝리워즈를 체크하고 바코드 결제를 하면
내가 가진 여러 포인트, 머니 중
더팝리워즈가 제일 먼저 소진됩니다
차액은 현금이나 카드 등으로 결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적금 등 혜택으로 받은 gs 더팝리워즈
사용기한 안에 알뜰하게 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