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여행 이야기

대구 성서 계대 연어맛집 '테라조', 모든 안주 저렴하고 고퀄리티, 테라 생맥 있음, 쾌적하고 깔끔, 내돈내산

김물통 2023. 6. 23. 08:51
반응형
대구 성서 계대 연어맛집 '테라조'


친구들이 대부분 연어를 좋아하는데
유독 칭찬이 자자한 식당이 있었어요
바로 성서 계대의 테라조
#내돈내산

테라조 영업시간 운영시간 위치 주소 등 정보

 

식당은 계명대 대학가 상가의 2층에 있습니다
동문 대학로라고 하네요
습한 날이었는데 들어서자마자 쾌적한 공기와 분위기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성서 계대 맛집
계명대 맛집 테라조
매장도 아주 넓어서 단체 모임이 가능하겠습니다

성서계대 맛집 테라조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일단 가장 먼저 시킨 연어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부위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연어를 이렇게 디테일하게 즐겨보긴 처음인데
육질과 식감 고소함 모두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정말 괜찮고요
술집 안주로 먹어본 연어 중 최고였다는 생각
과연 성서 계대 연어맛집

이건 차돌 라멘입니다
메뉴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한데
맛과 퀄리티 양 모두 괜찮아요
이렇게 단가 맞추는데 정성이 많이 들어갈 듯한데
사장님의 애정이 느껴지네요

이건 저와 친구들의 최애메뉴
골뱅이 소면무침입니다
어딜가든 한번은 꼭 시킵니다
이것도 맛이나 양이 너무 괜찮아요
출출할 때, 매콤한 거 당길 때 추천드리는 메뉴

마지막으로 주문한 레몬 크림새우입니다
다른건 비교적 여느 술집에서나 먹을 수 있는 메뉴 느낌인데
이건 아주 흔하진 않죠
계대 맛집 테라조, 요리 정말 잘하네요
첫 안주나 마지막 안주로 이 크림새우 추천드립니다
상큼하고 고소한게 정말 깔끔하면서 입맛을 돋우네요
샐러드가 같이 있어 더 좋고요

성서 계명대학교 맛집 테라조
연어 맛집
테라 생맥주도 맛볼 수 있는 테라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