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여행 이야기

대구 동성로 와인바 러프: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와인바, 예쁘고 맛있는 안주

김물통 2023. 6. 24. 13:50
반응형
대구 동성로 와인바 러프동

 

비가 내리는 평일 저녁 동성로의 와인바 러프를 찾았습니다
#내돈내산
동성로 맛집
대구 와인바
동성로 와인바

가게 앞이 조명 덕에 사이버펑크 느낌 가득했어요


와인바 러프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주소 정보

 

와인바 러프 메뉴입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진 않지만 저녁에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금액 수준입니다

첫 번째 안주로 타코를 시켰습니다
아주 귀여운 망 위에 얹어주시더라고요
보는 재미가 있는 ㅎㅎ

총 세명이 갔는데
와인은 보틀로 주문했습니다
와인을 주문하면 세네병정도 가져와서 맛과 품질 가격 등을 설명해 주십니다
적당한 걸 고르면 됩니다
저는 중간 가격대로 골랐습니다

이건 감자 밀푀유입니다
꼭 구운 파이 간식처럼 결이 촘촘한 감자 요리인데요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전에 프랑스요리 전문점에서도 먹어 봤는데
한번쯤 경험해볼법합니다
위에 뿌려진 오일과 양파 플레이크가 맛을 더해요

마지막 안주 라자냐입니다
토마토소스가 곁들여져 무척 맛있었어요
안주들의 양은 적당합니다
사실 조금씩 음미하며 먹는게 더 좋은 음식이기도 하고요
모두 와인에 잘 어울려 만족

가게는 아담합니다
입구에 옷을 거는 행거가 있고요
이렇게 다찌석이 쭉 있어요
평일 저녁은 조용한 편입니다
이 일대 가게들이 대부분 그래요

먼저 왔던 손님들이 가고 나니까
안쪽 테이블을 써도 된다 해서 자리를 옮겼어요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
방은 딱 하나가 있는데
5~6명도 충분히 앉을 공간입니다
조용하고 편안해서 이야기를 한참 나누었어요
룸을 이용하려면 예약하는 게 좋으실 겁니다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동성로 맛집 와인바 러프
2차로 가도 딱 좋을 느낌이에요
요즘 이런 소규모 와인바가 참 좋네요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