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길/기타 재테크 꿀팁

토스 10원 더받기 - '친구와 토스켜기' 광고 반복 누르기, 토스 포인트 루틴 추천 앱테크

김물통 2023. 9. 10. 12:47
반응형
토스 10원 더받기 -
'친구와 토스켜기' 광고 반복 누르기, 토스 포인트 루틴 추천 앱테크


앱테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모두 토스를 매일 접속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앱테크 중에서도 예전부터 투입 시간 대비 굉장히 혜택이 많은 편인데요(현금으로 쌓인단 것도 장점)

제가 그간 간과하던 포인트 수령 방법이 있어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토스 앱의 '혜택' 탭에 들어갑니다

보통 여기서 매일 포인트 받는 패턴을 실행하실 거예요
저는 오전/오후 광고보고 10원받기(+주말에 5원 더받기), 이번주 미션, 오늘의 행운복권, 만보기 등을 합니다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받기는
토스앱테크 하는 친구들 만날 때나,
주변에 우연히 토스 앱 켠 사람이 있을 때만 했습니다
그런데 평상시에도 여기서 매일 10원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일단 친구와 함께 포인트 받기를 클릭합니다
블루투스를 켜지 않은 상태라면 이렇게 켜라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제가 포인트 받던 중간에 캡처해 5원 남았다 쓰여 있지만, 실제론 10원 지급됩니다

블루투스를 켜면 포인트 받는 화면이 실행되는데
저렇게 특정 기업체 광고 10원치가 뜹니다
눌렀을때 한번에 10원을 받지는 못합니다

광고를 눌러서 이렇게 확인한 후
뒤로가기를 해야 합니다
이걸 10번 반복하면 10원이 쌓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옆에 보너스 친구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뜨고 1원이 적립되는데
이것도 여러번 뜨기 때문에 수시로 누르면 현금이 쌓이겠지요
실제로 추천 친구가 가입하면 더 좋겠네요


토스 앱 이용하는 모든 분들
앱테크 방법 잘 알고 매일 열심히 실천해요
(저는 몇 번이나 출금해 사용했는데
또 만원 넘게 쌓였네요)

반응형